커뮤니티

공지사항

게시글 검색
※ 서부 위피스쿨 4기 모집 관련 공지 ※
관리자 조회수:2397
2018-11-20 10:50:44

대외협력사업팀입니다.

지원서 작성 준비 잘하고 있으신가요?!

지원 접수에 도움을 드리고자 공지 드립니다.

 

접수관련입니다!

지금 현재 지원률로 보아, 목요일에 몰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원 마감인 11월 22일 목요일에 서류 접수할 시 서버다운으로 지연될 수 있으니 접수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마감시간 엄수).

 

다음은 문의 관련입니다.

Q1. 수학, 영어 두 과목 중 한 과목이라도 가르칠 자신감이 없으면 지원 못하나요?

A1. 지원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수학, 영어, 정서, 진로 수업은 선택이 아닌 필수로 진행하여야하나 위피스쿨 멘토링은 학습(영어, 수학) 위주의 프로그램이 아닌 것을 인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합격 후 한 달간 수업을 준비할 기간이 있습니다. 다양한 공부법, 학습 동기 부여, 지도 방법, 수업 등을 연구하고 준비하시면 됩니다.

추가로, '교환 수업'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같은 학교로 배정받은 멘토들끼리 자신 있는 수업을 담당하여, 학급을 교환 수업 진행할 수 있습니다.

 

Q2. 영상의 기술적인 요소를 평가하나요?

A2. 기술적인 요소는 평가하지 않습니다. 모집요강에 나와 있는 내용들을 고려하여 제작하시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영상 또한 지원서의 여러 질문 중 ‘하나’의 항목으로 보시면 되니 크게 부담 갖지 마시고 지원하시면 됩니다.

 

Q3. ‘개인정보수집 이용제공 조회동의서’ 자필 서명 후 스캔해서 업로드 하여야 하나요?

A3. 스캔하셔서 올려주시는 것이 맞습니다. 다만, 스캔이 어려울 경우 휴대폰의 스캔 어플을 이용하거나 깔끔하게 찍으셔서 3장을 PDF로 변환하여 업로드하시거나, 사진파일 그대로 압축하여 올리셔도 됩니다. PDF상 별도의 서명 기능이 있을 경우 컴퓨터상으로 직접 서명 하여 파일을 올리셔도 됩니다. ‘지원서’의 경우는 컴퓨터로 작성 후 파일 그대로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Q4. 2차 전형심사와  사전교육 및 발대식은 서울에서 진행하나요?

A4. 서울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2차 전형심사는 오후 1시 정도로 예정되어 있으며 면접대상자별로 면접시간은 상이합니다.

 

Q5. 중복지원 되었는데 괜찮을까요?

A5. 중복지원 되었을 시 최근 건으로 지원 접수됩니다. 앞에 건은 삭제됩니다. 

 

추가 문의는 070-4290-5998로 언제든 편하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SNS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