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사진갤러리

게시글 검색
[해외 단기] 33기 월드프렌즈 청년 단기봉사단 해단식 필리핀팀
2017-03-10 22:56:38
안녕하십니까. 월드프렌즈33기 청년봉사단 엔돌필리핀팀 홍보단원 추수빈입니다.
 
지난 2월17일 세종대학교 광대토관에서 월드프렌즈 33기 청년봉사단 해단식을 진행하였습니다.
한국에 와서 필리핀팀 단장님과 PM님 AM님, 단원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어서 너무 반가웠습니다. 해단식을 시작하고 모든 팀들의 영상과 사진 에세이 부분을 시상하고 각 팀장들이 준비한 축하공연도 진행되었습니다. 지난 봉사활동기간 동안 단원들을 위해 수고해주신 단장님, PM님 AM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해단식을 끝으로 월드프렌즈 33기 엔돌필리핀팀의 공식적인 일정은 끝이 났지만,  엔돌필리핀팀의 팀원들과의 추억들은 잊지않고 마음 속에 새기며 계속해서 서로에게 힘이 되는 사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엔돌필리핀팀 사랑합니다.
 


 
 
안녕하세요 월드프렌즈33기 청년봉사단 엔돌필리핀팀 홍보단원입니다 ^^! 지난 2월17일 세종대학교 광대토관에서 월드프렌즈 33기 청년봉사단 해단식을 진행하였습니다. 한국에 와서 단장님과 PM님 AM님들, 단원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어서 너무 반갑고 좋았습니다. 해단식을 시작하고 모든팀들의 영상과 사진 에세이 부분을 시상하고 각 팀장들이 모여서 준비한 축하공연도 진행되었습니다. 지난 활동기간동안 엔돌필리핀팀을 위해 수고해주신 단장님, PM님 AM님들 모두 감사드리고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해단식을 끝으로 월드프렌즈 33기 엔돌필리핀팀의 공식적인 일정은 끝이 났지만 엔돌필리핀팀의 팀원들과의 추억들은 잊지않고 마음 속에 새기며 계속해서 서로에게 힘이 되는 사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엔돌필리핀팀 사랑합니다^^!